오후 3시에 미리 치킨을 예약했는데 결과는 개발렸당
골 내역을 살펴보면
아르헨 : 한국
1 : 0
박주영 자책골 (하지만 박지성이 헤딩으로 걷어내려다가 시야가려서 공을 못본것)
1골차로 졌으면 시원하게 10년정도 욕을 먹었을텐데 다행히? 참패
2 : 0
경기내내 말도 안되는 원터치 패스 and 슈팅의 정점
원터치 백헤딩 패스이후 다시 이과인 헤딩슛 누가 와도 못막는 골
2 : 1
수비실책 아르헨 수비수 말로는 뒤에 달려온다고 소리쳤는데
부부젤라 소리에 묻혔다고 핑계
3 : 1
메시의 개숏다리 반박자 빠른 드리블 슈팅에 관광타다가
결국 이과인 거저먹기 재수도 없다
4 : 1
오늘골 중 가장 무난하지만 이과인에게는 무난하지 않은 헤트트릭
그럼 다시보는 지긋지긋한 경우의 수
내 기억에 경우의 수를 따지기 시작해서 예선 통과한 적이 없는데 이짓을 또 해야 한다ㅋ
▶한국의 승리
한국이 나이지리아를 꺾는다 하더라도 아르헨티나와 그리스 경기 결과를 봐야 한다. 만에 하나 그리스가 아르헨티나를 누르면 한국, 그리스, 아르헨티나가 모두 2승1패로 동률이 된다. 이경우 골득실차-다득점-승자승의 순서에 따라 순위를 가리게 된다. 한국이 승리하고 아르헨티나가 그리스를 누르거나 무승부를 거둔다면 아르헨티나(3승)와 한국(2승1패)이 16강에 올라간다.
▶한국-나이지리아 무승부
한국이 나이지리아와 무승부를 거두면 1승1무1패가 되고 아르헨티나-그리스 경기를 봐야 한다. 아르헨티나가 그리스를 눌러주면 한국이 1승2패인 그리스를 제치고 올라간다. 만약 무승부가 나오면 아르헨티나(2승1무)는 올라가고 한국과 그리스가 1승1무1패로 동률을 이룬 뒤 골득실차를 따져야만 한다. 만약 그리스가 아르헨티나를 누른다면 한국은 탈락이다.
▶한국의 패배
한국이 나이지리아에게 패배한다면 자력으로는 16강에 진출할 수 없다. 1승2패가 된 한국은 아르헨티나-그리스전을 지켜봐야 한다. 그리스가 진다면 한국, 그리스, 나이지리아는 모두 1승2패가 돼 골득실차를 따져야만 한다. 만약 그리스가 아르헨티나를 잡거나 무승부를 기록한다면 한국의 16강 진출은 물거품이 되고 만다.
가장 쉬운 방법은 한국이 나이지리아를 잡고, 아르헨티나가 그리스를 잡는 것이다.
뭘해도 확실하게 올라가는게 없는데
대충 이기거나 비기면 아주 높은 확률로 올라간다는것
하지만 진다고 해도 그리스가 아르헨한테 발릴것은 자명한 일이므로
경기가 끝나도 쪼이는 맛이 있다고 하겠다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